바나힐 & 골든브릿지 종일 투어 최저가 할인정보

바나힐 & 골든브릿지 종일 투어

바나힐 & 골든브릿지 종일 투어는 다낭 지역에서 제공되는 특별한 관광 프로그램입니다. 이 투어를 통해 다낭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역사적인 명소를 탐험하며 문화와 자연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바나힐 & 골든브릿지 종일 투어 본론

이 투어는 바나힐과 골든 브릿지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바나힐은 다낭에서 약 4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산악 지역으로, 아름다운 전망과 다양한 액티비티가 제공됩니다.

특히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는 동안의 풍경은 잊지 못할 경험입니다.

골든 브릿지는 신비로운 아치형 다리로 유명하며, 다낭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입니다.

바나힐 & 골든브릿지 종일 투어

바나힐 & 골든브릿지 종일 투어 일정

• 바나힐 & 골든브릿지 종일 투어 일정

07:30-08:30: 가이드와 운전기사가 호텔에서 픽업하여 베트남 중부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가를 지나 바나힐로 출발합니다.

09:00: 바나힐에 도착하면 언덕 꼭대기에서 케이블을 타고 모 스트림(Mo stream), 톡 티엔 폭포(Toc Tien waterfall)의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바나힐 관광
  • 골든 브릿지를 잡고 있는 신의 손
  • 프랑스 건축물들: 틴탐(Tinh Tâm)정원, 프랑스 마구간, 100년 된 포멜로 나무, 오래된 빌라들
  • 영흥사(Linh Ung Pagoda), 27미터 불상, 록우엔(Loc Uyen)정원.

11:30: Debay 역에서 두 번째 케이블 타고 다낭 시의 Nui Chua Peak로 이동하여 점심 시간을 가집니다.

• 아시아에서 가장 현대적인 실내 게임 센터 판타지 파크와 함께 투어를 계속하세요.
  • Linh Chua Linh Tu 사원을 방문하여 다낭 시 전체와 다낭 베이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기십시오.
  •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갑니다. 버스를 타고 시내 중심으로 돌아갑니다.

16:30 – 17:00: 호텔에서 하차합니다.

바나힐 & 골든브릿지 종일 투어 주요 내용

• 바나힐의 프렌치 빌리지 전경 감상
  • 판타지 파크에서의 다양한 놀이동산 체험
  • 케이블카를 통한 원더풀한 경치 감상
  • 27미터의 불상이 있는 영흥사(Linh Ung Pagoda) 방문
  • 프랑스 스타일의 건축물과 정원 탐방
  • 자연 경관과 폭포 감상
  • 다낭 시의 Nui Chua Peak에서의 점심
  • 미래적인 실내 게임 센터인 판타지 파크 체험

바나힐 & 골든브릿지 종일 투어

바나힐 & 골든브릿지 종일 투어 정리

바나힐 & 골든브릿지 종일 투어는 다낭 여행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줄 것입니다.

이 투어를 통해 자연과 문화를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사전에 투어 일정과 가격을 확인한 후, 멋진 경험을 위해 준비하세요.

바나힐 & 골든브릿지 종일 투어

바나힐 & 골든브릿지 종일 투어 후기 모음

1. 가이드 Ms. Vi는 매우 좋은 가이드였습니다. 영어를 매우 잘했고 베트남과 다낭에 대한 다양한 설명도 좋았습니다. 한국인인 저는 가이드의 설명을 거의 모두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차량 에어컨은 훌륭했고 투어 종료도 시내 러쉬 아우어 전에 잘 끝나서 제시간에 숙소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저는 투어 당일 날씨가 너무좋았습니다. 바나힐의 모든 것이 좋았고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2. 자유여행중에 꼭 가보고 싶은 곳을 트립닷컴에 예약해서 여러나라 사람들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가이드는 시간에 잘 맞춰서 왔고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투어를 진행했습니다. 코스, 가이드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이드 피터, 피오는 날 너무 고생했어요!